엠브레인 패널파워 집에서 하기 좋은 온라인 부업 추천 이벤트 알려드려요.(2021년)
본문 바로가기
TIP

엠브레인 패널파워 집에서 하기 좋은 온라인 부업 추천 이벤트 알려드려요.(2021년)

by $$!$$!$$!$$ 2021. 2. 7.

엠브레인 패널파워 썸네일 이미지

장수 설문조사 사이트로 유명한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1998년에 설립되어 많은 이들에게 소소한 수익을 가져다주는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각종 좌담회를 열어 직접 방문하여 건당 5만 원에서 7만 원의 수익을 낼 수도 있지만 온라인 부업으로써 건당 400원~1500원이라는 소소한 페이백을 함으로써 코 시국에 알맞은 부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부업으로 유명한 엠브레인 패널파워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보고 어떤 설문조사를 통하여 수익이 나는지 수익구조를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추천인 이벤트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하기 좋은 온라인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목차
1. 엠브레인 패널 파워란?
2. 엠브레인 수익구조.
3. 엠브레인 조사 안내.
4. 엠브레인 적립금 안내.
5. 각종 이벤트 소개.

 

1. 엠브레인 패널 파워란?

 

 

엠브레인은 카이스트 산업공학 박사 출신의 최인수 대표가 98년도에 설립한 date 기반 제공 및 리서치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써 회원들을 패널이라고 불리며 패널들의 리서치를 하나하나 모아 완성된 정보를 기업에게 제공함으로써 이윤을 추구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리서치 주제가 매우 다양하고 전화조사, PC, 모바일 조사, 직접 방문하는 좌담회 조사 등 다양한 방면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기업에서 믿고 쓸 수 있는 리서치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신망 있는 업체로 유명합니다.

 

그런 엠브레인에서 지속적으로 설문조사 일거리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을 '패널'이라고 하며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소정의 과정을 거쳐 패널이 되면 매일 또는 매주 가만히 있어도 설문조사 일거리를 모바일 앱이나 이메일로 알려 줍니다.

 

2. 엠브레인 수익구조.

 

엠브레인 패널들의 수익은 모두 설문조사를 하게 되면 발생합니다. 적립금이라고 불리며, 조사의 종류와 시간에 따라 적게는 50원 많게는 몇만 원까지 적립금이 획득이 가능합니다. 타 설문조사 플랫폼인 두잇서베이 / 패널나우 / 헤이 폴 / GS패널과 다르게 엠브레인 패널 파워에서는 많은 설문조사가 있기 때문에 조금만 열심히 하면 한 달에 몇만 원 정도는 가져갈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3. 엠브레인 조사 안내.

 

 

엠브레인 조사는 크게 2가지로 나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조사입니다.

  • 온라인 조사는 PC와 모바일 조사로 나뉘게 됩니다.
    PC 조사는 엠브레인 패널 파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도 있고, 회원가입할 때에 지정 해 놓은 이메일에 메일이 오면 그 창을 통하여 접속하여 실행 가능합니다. 모바일 조사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PC 조사와 모바일 조사는 조사 응답 시간, 난이도에 따라 적립금이 달라지며, 조사 대상이 아닐 경우 설문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만약 조사 대상에서 벗어나 설문이 중단 될 경우 50원이 주어 집니다.
  • 오프라인 조사는 전화조사와 좌담회 조사가 있습니다.
    전화조사는 현재 자주 이뤄지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가입 시 입력된 전화번호로 엠브레인 측에서 전화를 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사람마다 그때그때 전화로 설문조사 진행 하기엔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아 조사 전환율이 떨어지니 엠브레인 측에서 진행을 더디게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좌담회 조사는 엠브레인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조건이 부합되면 엠브레인 측에서 패널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엠브레인 강남에 있는 엠브레인 본사로 초대하여 좌담회를 진행하게 됩니다. 금액은 3만 원~20만 원 사이이고 시간은 1~5시간 사이로 시간 투자 대비 페이가 좋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다만 진짜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만 해주세요. 웬만한 진상들은 다 당해본 엠브레인 직원들이라 거짓말하면 바로 들통납니다. 가서 망신당하지 말고 정말 엄중하게 임하실 분들만 신청하기를 당부드립니다.

4. 엠브레인 적립금 안내.

 

엠브레인 적립금은 일정 금액 이상 모이게 되면 현금 이체 / 문화상품권 / 모바일 문화상품권 / 기부 등으로 전환 할 수가 있습니다. 

  • 현금이체 : 현재 소유 적립금이 만원 이상 일 때 신청할 수 있으며 지급단위는 10,000원입니다. 만약 패널 적립금이 19,000원 있어도 만원 밖에 출금할 수 없으니 지급단위에 맞추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예금 통장만 신청 가능하고 이체 수수료는 없다고 합니다. 매월 1일 ~ 15일에 신청한 금액은 15일로부터 5 영업일 이내에 들어오고, 16일 부터 말일까지 신청한 적립금은 말일로 부터 5영업일 이내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 온라인 문화상품권 : 신청 기준은 소유 적립금 3천 원 이상부터 이고, 3천 원과 5천 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이메일 형태로 지급되며 패널들의 적립금을 보호하기 위하여 1일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더불어 총 5만 원까지만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 즉시 발송됩니다.

  • 모바일 문화상품권 : 내용은 온라인 문화상품권과 같고 휴대폰 메시지 형태로 들어오는 적립금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역시 신청 즉시 발송됩니다.

  • 기부 : 신청기준은 만원 이상부터 할 수 있으며 기부 단위는 만원씩입니다. 엠브레인 패널 파워에서는 매월 총적립금의 1%와 패널들의 기부금을 통하여 한국 희기 난치성 질환 연합회와 사회복지법인 다운회에 기부를 하여 몸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5. 각종 이벤트 소개.

 

 

  • 2월 신규가입 경품 추첨 이벤트.
    엠브레인은 2월 신규 가입한 패널 분들에게 설맞이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21년 3월 23일(화)이고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하겠습니다.

    1명 / 식기세척기
    1명 / 홍삼정 스틱
    2명 / 무릎 안마기
    5명 / 양갱 세트
    100명 / 모바일 문화상품권 세트

  • 엠브레인 패널 파워 추천인 이벤트
    엠브레인에서는 지속적으로 많은 패널들을 확보해야만 양질의 정보를 모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신규 패널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이에 매월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곤 하는데요. 추천인 이벤트란 이미 패널인 회원이 신규 패널을 가입시키게 되면 건당 천 원을 주는 이벤트를 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추천인 이벤트 바로가기

오늘은 21년 집에서 하기 좋은 온라인 부업 엠브레인 패널 파워를 안내해드렸는데요. 어때요? 큰돈을 벌 수 있는 느낌이 드나요? 아쉽지만 이렇게 하여 큰돈을 얻기는 힘듭니다. 다만, 나에게 돈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하나 더 설치 함으로써 남들보다 한 발자국 더 앞서 갔다는 느낌을 받으시면 됩니다 ^^, 이렇게 제 블로그에 들어와서 이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대한민국 디지털 노매드 상위 5% 안에 들어갑니다. 오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2/06 - [각종 정보] - 2021년 재밌는 인싸용어와 신조어 사전 새로운 줄임말 알려드려요

 

2021년 재밌는 인싸용어와 신조어 사전 새로운 줄임말 알려드려요

2021년 언택트 시대에 SNS로 소통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각종 인싸(인사이더) 용어와 많은 신조어가 생겼습니다.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줄임말)처럼 평소에 많이 쓰는 신조어부터 머선 129, "

lazyemong.tistory.com

2021/01/26 - [TIP] -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입장해서 누구나 이용하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입장해서 누구나 이용하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권이 없어 곤란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엄청 많았습니다. 사야 될 물건이 꼭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코스트코 멤버십 없이 매장에 입장하고 물건을 구

lazyemong.tistory.com

2020/10/13 - [IT] - 유튜브 음원추출 음악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방법

 

유튜브 음원추출 음악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방법

youtube 어플 어떨 때 이용하시나요? 저는 근무 중 텐션을 높이거나 산책할 때에 힐링하려고 음악을 주로 듣습니다.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검색해보고 그 가수의 노래를 완청 한 다음, 커버곡을

lazyemong.tistory.com

 

댓글